2014년 3월 22일 토요일

어머니는 나의 천국입니다...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아름다운 시"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아름다운 시...

어머니는 나의 천국




어머니...

어머니께서 제 곁에만 계신다면...

저는 기쁨만이 가득한 하루하루가 될 겁니다..

어머니나의 천국이시니까요...


어머니...

어머니천국이시니...

제겐 어머니만 계신다면

영원히 행복할겁니다..


사랑합니다..

나의 천국...나의 어머니...





댓글 1개:

  1. 햐~어머니는 나의 천국이라고 하는 단어가 정말 맘에 쏙 들어 오네요..우리들의 고향이기도하시고 우리들의 천국이시기도 한 우리들의 어머니...어머니께 진실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