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7일 토요일

진짜교회와 가짜교회...하나님의 교회 오셔서 분별하세요~~**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 인정하시고...
성경이 증거하는...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 계시고...구원이 있는 진짜교회..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가짜 교회의 판별방법

가짜 교회가 아무리 진짜 교회처럼 위장해도 이를 판별하는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목사가 무엇을 가르치는지의 여부만 살펴보면 실마리가 보인다. 거짓 목사는 예수님께서 지키신 복음을 가르치지 않고 거짓말로 신도들을 종교라는 울타리에 가둔다.

따라서 목회자가 설교를 잘하고, 은사가 뛰어나고, 기적을 행하고, 교회를 크게 성장시키더라도 그를 섣불리 판단할 수 없다.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누가복음 4:16)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4~15)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신 분은 예수님이시다. 그리고 우리에게도 지키라고 본보여주셨다(요한복음 13:15). 거짓 목사도 이 같은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둘러대는 궁색한 변명이 “믿기만 하면 된다”거나 “예수님 십자가 후에는 모두 없어졌다”고 한다. 그런데 어쩌나. 예수님 십자가 후에도 제자들이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킨 기록이 있다(사도행전 17:2, 고린도전서 5:7~8).

따라서 예수님께서 지키신 유월절이나 안식일을 이단이라고 하는 교회가 있다면 가짜 교회로의 가능성을 의심해야 할 것이다. 예수님께서 행하신 일을 이단이라고 하는 목회자를 올바르다고 할 수 있을까.





하나님을 배신한 유대교, 그리고 지금의 교회

유대교는 하나님을 배신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고 그의 가르침을 이단시했다. 가짜 교회 역시 하나님을 배신한 교회이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이단 취급하기 때문이다.

지금 한국교회는 어떠한가. 예수님의 가르침인 안식일을 지키고 있는가. 아니면 예수님께서 마지막으로 남기신 유언인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가.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지 나를 헛되니 경배하는 도다”

예수님의 이 음성은 지금, 사람이 만든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라는 신앙에 빠져 잘못된 길을 가는 교회에 대한 경고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이제는 거짓 목사 중심의 교회에서 ‘예수님 중심’의 교회, 즉 복음을 제대로 가르치는 교회를 찾아야 할 것이다. 지금 당신이 출석하는 교회는 어떤 모습의 교회인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


댓글 1개:

  1. 맞습니다.
    오직 지구상에 참진리 진짜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서속히 거짓에서 벗어나 참진리를 찿기를 바래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