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5일 금요일

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학생오케스트라 순회연주회...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늘어머니의 가르침을 온전히 따르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늘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라 하나님의교회 학생부로 구성된 학생오케스트라 연주회 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 메시아오케스트라와, 메시아오케스트라 학생부 단원으로 구성된 학생오케스트라가 새해를 맞아 전국 순회연주회를 열었네요~~





이번 연주회의 부제는 ‘학생들을 위한 음악여행, 채움&다움’.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의 문화 체험 기회를 넓히고 음악으로 정서를 순화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개최하는 '학생들을 위한 연주회'다. 작년에 전국 11개 도시에서 개최되어 지역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올해는 메시아오케스트라와 학생오케스트라의 연주가 각각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안식일을 제외하고 7일간 14개 도시에서 펼쳐졌다.


메시아오케스트라는 성남∙구미∙부산∙울산∙포항∙대구∙대전에서, 학생오케스트라는 천안∙순천∙광주∙목포∙군산∙청주∙제천에서 각각 연주회를 열었다. 성남 분당의 새예루살렘 성전을 비롯하여 각 도시마다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의 주요 지역교회 건물이 연주회장으로 이웃을 위해 개방됐다. 연주회장마다 학생, 학부모, 교사 및 교육 관계자들로 성황을 이뤘으며 순회 기간 약 1만 5천 명이 연주를 감상했다.





연주회 관람평-교육관계자



연주회 관람평-학생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6개:

  1.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은 참 복이 많은것 같아요.

    답글삭제
  2. 저도 덕분에 복받으러 갑니다~~~~~~~

    답글삭제
  3. 18일에 저도 복 받으러 갑니다~ 완전 기대되요~~~^^ 영혼의 힐링을 하고 오렵니다~

    답글삭제
  4. 학업스트레스도 확~~ 풀렸다고들 합니다.

    답글삭제
  5. 정말 감동이예요~~ㅜㅜ

    답글삭제
  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뭐하나 나무랄 곳이 없는거 같아요...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