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8일 금요일

세계 구원의 글로벌 리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세계 구원의 글로벌 리더...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예언의 물결에 따라 새 언약 복음이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어느새 종착점에 다다랐다. 온 세계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원대한 복음 세계를 바라보는 우리의 시야는 어디에 머무르고 있는가. 내가 속한 구역, 지역, 교회만을 생각하던 믿음의 시기는 지났다.

세계는 하루가 멀다고 일어나는 재앙과 각박해지는 삶 속에 신음하고 있다. 남의 일처럼 강 건너 불구경할 때가 아니다. 함께 안타까워하며 세계를 위해 기도하고, 담대하게 구원의 소식을 전할 수 있는 더 큰 믿음과 더 넓은 시야를 가져야 할 때다.

우주 저편에서 바라본 지구는 보이지도 않는 먼지와 같은 존재에 불과하다(사 40장 15절). 우리 앞에 놓인 광활한 천사 세계를 바라본다면 작은 일에 연연하지도, 세계라는 무대가 더는 크고 두렵지도 않을 것이다. 세계는 천국으로 나아가는 하나의 발판에 지나지 않는다.

하나님께서는 주저하지 않고 세계로 나가는 자들과 세상 끝까지 함께하시고, 그들을 만민을 이끄는 복음의 글로벌 리더로 삼아주신다.

사 43장 5~7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하여 네 자손을 동방에서부터 오게 하며 서방에서부터 너를 모을 것이며 내가 북방에게 이르기를 놓으라 남방에게 이르기를 구류하지 말라 내 아들들을 원방에서 이끌며 내 딸들을 땅끝에서 오게 하라 무릇 내 이름으로 일컫는 자 곧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들을 내가 지었고 만들었느니라”

마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하지만 세계인들에게 나아가 막힘없이 복음을 전할 수 있다 해도, 단지 ‘말’만으로 사고방식이나 종교, 문화가 전혀 다른 이들의 마음을 열기는 어렵다. 복음의 리더라고 한다면 무엇보다 세계를 품을 만한 믿음의 큰 그릇을 먼저 갖춰야 한다. 상대방이 누구라도 편견 없이 포용하고,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배려할 줄 아는 겸손의 자세. 이러한 마음이 글로벌 리더의 마음이요 그리스도의 마음이다.




빌 2장 5~11절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어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들과 같이 되었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매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

하늘 아버지께서는 죄인 된 자녀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셔서 희생과 섬김의 본을 보여주셨다. 이 순간도 어머니께서는 자녀들의 마음을 일일이 헤아려 섬겨주시고, 따뜻하게 배려해주신다. 낮은 자의 모습으로 친히 우리를 이끄시는 어머니의 사랑은 나라와 인종을 초월해 세계를 감동시키고, 세계 만민을 끊임없이 불러 모으고 있다.

새 언약 복음은 하나님의 명령과 권위로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오직 겸손과 섬김으로 자녀들을 위해 희생하신 어머니의 그 사랑이 세계를 구원으로 이끌고, 이 시대 복음을 놀랍게 완성해가는 것이다.

우리는 세계를 구원할 이 시대 선지자로 부르심 받은 복음의 리더들이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본을 따른 사도 바울이 더 많은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스스로 종이 된 것처럼(고전 9장 19절), 어머니의 본을 따라 종과 같이 낮은 마음으로 형제자매를 대하고, 주위의 영혼들을 이끌 때 복음은 속히 완성된다.

언제까지 나 자신의 성정만 고집하며 제자리에서 머뭇머뭇거리고 있을 것인가. 더욱 큰 믿음의 시야, 세계를 아우를 수 있는 넓은 마음을 품고 세계복음의 한가운데로 뛰어들어보자. 가까운 곳에서부터 머나먼 나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제각각의 삶을 살아가지만 모든 영혼들은 어머니의 사랑을 원하고 있다.

겸손과 섬김 속에 녹아 있는 어머니의 사랑은 나라, 인종, 문화, 종교를 뛰어넘어 세계인의 마음 문을 여는 마스터키다. 이제 세계 만민에게 담대히 나아가 어머니께서 본보이신 겸손과 섬김으로 그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세계를 구원으로, 어머니께로 인도하는 진정한 글로벌 리더가 되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와티비(watv.org) 특별기획중에서...

댓글 8개:

  1. 어머니의 사랑이 세계를 구원으로 인도하신다~~~~~~~

    답글삭제
    답글
    1. 세계 구원의 키워드는 어머니의 사랑이죠~~

      삭제
  2. 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취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예언이 이루어지는 현장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예언이 이루어지는 현장을 우리들은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감사~~

      삭제
  3. 안상홍님 어머니계신 하나님의교회야 말로 제대로 글로벌 리더죠!!!

    답글삭제
    답글
    1. 우리들도 글로벌 리더답게 모든 행함에 아버지 어머니 함께~~

      삭제
  4. 그래서 아버지,어머니계신 하나님의 교회가 세상에서 제일 잘나가나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