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1일 목요일

새언약 유월절로 정하신 하나님의 약속..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하늘어머니)

위급할 때 한번쯤 하나님을 찾아본 당신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약속

바로 새언약 유월절로 약속하신 안상홍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지구 온난화로 인한 각종 기상이변, 시도 때도 없이 벌어지는 테러와 분쟁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지진과 기근 해결책이 전무한 핵 문제....

시시각각 인류를 위협하는 신종 바이러스


변종 바이러스가 출현하면 산불처럼 걷잡을 수 없어 대규모 집단 감염으로 번지는데 3~4주밖에 걸리지 않는다.
-UN 인풀루엔자 조정관 데이비드 나바로 박사-

모든 인류는 전염병의 위협에 놓여 있다. 대비하지 않는 것보다는 과잉 대비가 낫다.
-마거릿 찬 WHO 사무총장-



언론과 과학자들에 의해 끊임없이 예고되고 있는 지구의 대재앙들.
내일을 예측할 수 없는 오늘의 현실에서 과연 안전지대는 없는 것일까?


시편91편7절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이사야43장1~2절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베드로후서 3장 6~13절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위하여 간수하신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그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의 거하는 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약 3500년 전 애굽(이집트) 전역에 재앙이 내릴 때, 하나님께서는 유월절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하셨습니다.


출애굽기 12장 4~14절
"...해 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 그 피로 양을 먹을 집 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바르고....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그피가 너희의 거하는 지비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유월절(逾越節, Passover)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가 담긴 하나님의 법으로, 천 년이 지나서도 그 효력을 발휘한 절대 진리였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작품 '최후의 만찬'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성만찬 예식을 행하시는 장면을 그린 것입니다.

이천 년 전 이 땅에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은 누구라도 재앙을 당하지 않고 생명 얻기를 바라시는 간절한 마음으로 이 거룩한 예식을 거행하셨습니다..


사람끼리 맺은 약속은 혹시 지켜지지 않는다 해도 하나님께서 정하신 약속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베드로후서 3장 9절
"주의 약속은 어떤 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하나님은 모든 인류가 구원받기를 원하십니다.

그 하나님께서 전하시는 구원의 기별이 바로 유월절입니다..

재앙이 유행하는 이시대,

하나님의과의 약속을 바라는 당신에게

유월절은 꼭 필요한 희망의 메세지입니다..

안상홍님 하늘어머니의 메세지...






댓글 6개:

  1. 하나님의 약속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것을 믿고 천국 소망으로 유월절 지켜요.

    답글삭제
  2. 하늘이 무너져도 땅이 꺼져도 변함없는 약속이 바로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답글삭제
  3.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는 옛말이 틀리지 않습니다.
    어떤 재앙에서도 하나님의 약속은 우리를 구원하십니다!!!

    답글삭제
  4.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유월절을 꼭히 모두가 함께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5. 요즘처럼 재앙이빈번히일어날때 유월절진리의 빛을 전해서 온 인류가 지켰으면 합니다

    답글삭제
  6. 하나님께서 주시는 변치않는 그 약속을 믿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