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4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우리가 사는 지구, 우리가 사는 마을을 깨끗하게




우리가 사는 지구, 우리가 사는 마을을 깨끗하게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멕시코 푸에블라∙과달라하라∙오악사카∙몬테레이∙에카테펙교회, 

지구환경정화운동 펼쳐~~


새 예루살렘의 날을 기념해 12월 23일, 멕시코 전역에서 지구환경정화운동이 펼쳐졌다. 멕시코 푸에블라교회 성도들은 푸에블라 시의 중심 공원인 에콜로지코 공원을, 과달라하라교회 성도들은 레볼루시온 공원, 남쪽의 오악사카교회 성도들은 오악사카 중앙광장, 북쪽의 몬테레이교회 성도들은 알라메다 공원과 주변 그리고 멕시코시티의 에카테펙 지교회 성도들은 시에르보 데 라 나시온 공원을 깨끗이 청소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어진 정화활동으로 공원의 각종 쓰레기와 무성하게 자란 잡초, 낙엽 등이 말끔히 제거됐다. 공원 담당 공무원들은 빗자루와 쓰레받기 등 청소물품을 지원해 주고 이날 봉사에도 함께하고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이면서도 일사불란하게 정화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에 놀랐다”고 말했다. 운동하는 사람들,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도 땀을 흘리며 열심히 청소하는 성도들을 격려했다. 성도들은 수거된 쓰레기를 보며 마음까지 깨끗해진 것 같다고 뿌듯해했다. 





댓글 7개:

  1. 전세계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손길로 깨끗해 지는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육적으로도 세계를 정화시키는데 앞장서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삭제
  2. 육도 청소하고 영도 청소하고~~~

    답글삭제
    답글
    1. 엘로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에서만이 가능한 일인것 같습니다..

      삭제
  3. 3%로의 소금이 바다를 정화 시키듯...하나님의 교회 식구들은 빛이요 소금입니다~!!

    답글삭제
  4. 오늘도 미국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 환경정화 운동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답글삭제